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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전엑스 이용에 관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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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[품질보증] A/S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?
작성자 다**** (ip:)
  • 작성일 2017-11-21 11:05:4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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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조회수 119
평점 0점

저희 비전엑스는 1년까지 무상 A/S가 가능합니다.


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> 상품 Q&A 게시판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서 의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비전엑스 고객센터 : 070-4334-8019




저희 비전엑스는 아래와 같이 A/S 기준을 원칙으로 합니다.



1. 품질보증기간


- 구입일로부터 1년 무상

- 구입일에 대한 구체적인 증빙자료 (세금계산서, 현금영수증, 카드결제 내역, 16:9제품 품질보증서) 없을 경우 제조일로부터 1년 적용



2. 품질보증범위


- 스크린 제품에 한하며, 그 외 현장 시공에 관한 문제는 제외됩니다. (또한, 소모품에 대한 품질 보증은 제외됩니다.)

- 제품 하자로 인하여 비전엑스로 입고 되는 제품에 대하여 부품을 교체하거나, 수리 및 전제품을 대치하여 A/S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선택권은 비전엑스에 있습니다.

- 보증기간 내 제품의 하자 발생시, 단기간 내에 발생되는 원인 불명을 포함하여 전량 새 제품으로 교체 또는 부품교체 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.

- 보증의 범위는 스크린 제품으로 제한되며 소모성 부품 또는 부속품등에 대해서는 품질 보증을 하지 않는다.

- A/S는 제품이 정상작동이 되지 않을 경우에 한합니다.



3. 무상처리


-제품 구입 후 7일 이내 중요 품질 이상 발생시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 합니다.



4. 유상처리


-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 (1년) 이후
- 보증 기간 내 제품 불량이 아닌 경우 (시공부주의/사용자부주의/취급주주의 등)
- 외관상 제품의 하자가 정확하게 드러날 경우
- 품질 보증 제외 대상에 속하는 경우
- 소비자가 불량이라고 판단하고 보낸 제품이 본사 테스트시 이상이 없음으로 판명이 되었을 때



5. 품질보증 제외 대상


- 다음과 같은 시공, 취급 및 사용부주의 등으로 인한 제품의 하자가 발생시, 비전엑스는 품질보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.
* 시공 부주의 :  스크린 설치상에 모터 과부하 및 파손 결선 부주의로 인한 쇼트 현상
* 부적절한 용량에 따른 제품 선정 :  엘리베이션 및 바텐
* 취급 부주의 : 보관 및 운송중에 발생된 하자 파손 등
* 사용 부주의 : 충격에 의한 제품 및 부품 손상 등
- 임의로 제품에 분해 기타 제3자가 보수하기 위해 해체한 흔적이 있는 경우
- 천재지변이나 특수 환경조건 (습도, 온도, 입수, 약품 등)에 의한 스크린, 원단 등에 고장 및 변형이 생기는 경우
- 기타 비전엑스가 공급한 제품의 하자가 아닌 경우



6. 제품 불량판정


- 제품이 비전엑스에 입고 후 또는 A/S 방문시 당사 직원이 직접 불량 판정을 합니다.

  불량 판정 후 A/S 또는 교환, 환불이 진행 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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